방송 촬영장 핫뉴스

안재현, '신서유기' 멤버들 만난다…이혼 후 첫 방송 복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30 11:11 수정 2021.04.30 11:14 조회 15,955
기사 인쇄하기
안재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美'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멤버들과 다시 만난다.

30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안재현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스프링 캠프'에 합류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스프링 캠프'는 tvN 예능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앞서 안재현은 '신서유기' 시즌2부터 합류,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9년 구혜선과 이혼 소송을 벌이며 '신서유기' 시즌7부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가 다시 방송에서 '신서유기' 멤버들과 만나는 건 약 2년만. 안재현은 '스프링 캠프'에서 규현, 송민호, 피오가 있는 YB팀으로 들어가 호흡을 맞춘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스프링 캠프'는 이날 0회를 먼저 공개한 후, 다음 달 7일 정식으로 1회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티빙]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