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크린 현장

오스카 '13개 부문' 수상 예측한 이동진…65명에 '치킨' 쏜다

지나윤 에디터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04.26 17:04 조회 55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제9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13개 부문 수상 예측에 성공하며 65명에게 치킨을 선물하게 됐습니다.

지난 21일 유튜브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는 "이곳이 성지가 될까? 이동진의 아카데미상 대예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서 이동진은 여우조연상 부문 수상자를 윤여정으로 예측하는 등 19개 부문의 수상작과 수상자를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면서 이동진은 "1개 부문에 대한 수상을 맞힐 때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특별한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또, 영상 공개 후 댓글과 커뮤니티 글을 통해 많은 이들의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진행된 아카데미 시상식 결과가 전해지면서 이동진의 예측 영상에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동진은 무려 13개 부문 예측에 성공하며 날카로운 분석력을 입증했습니다. 동시에 이동진은 앞서 내건 공약에 따라 65명에게 치킨을 선물하게 됐습니다.

또 예측 영상 말미에 이동진이 수상 예측과 별개로 개인적으로 상을 주고 싶은 'MY PICK' 후보를 뽑기도 했는데, 이동진이 선택한 여우주연상과 남우주연상 후보가 실제로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에 해당 영상에는 "이곳이 치킨 맛집이라면서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사주도 봐주시나요?" 등 이동진의 적중률에 감탄한 누리꾼들의 유쾌한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진=유튜브 '이동진의 파이아키아')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