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이재영, 25년만의 신곡 '끗발' 뮤비 티저 공개…파격 섹시에 깜짝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25 16:42 조회 97
기사 인쇄하기
이재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5년만의 신곡 발표를 앞둔 가수 이재영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이재영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재영의길 camino de jaeyoung'에는 '끗발 Feat.현진영'이란 제목으로 28초 분량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티저에서 이재영은 현진영과 빅밴드의 반주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즐거운 모습이다. 특히 이재영은 바디라인을 강조한 파격적인 검정색 슈트와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끈다. 그간 다양한 영상매체와 유튜브 활동을 통해 공개돼 왔던 이재영의 차분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과감하고 섹시한 모습이라 시선을 모은다.

이재영의 '끗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만을 넘어서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재영님 sexy 함은 여전하시네요. 빨리 듣고 싶네요", "이재영과 현진영 와우! 과거 유니크했던 두 분이 현재에 만나 어떤 콜라보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기대됩니다. 티저 영상으로 유혹하시네요" 등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재영은 오는 27일 신곡을 발매한다. 지난 1996년 3집 '대단한 너' 이후 무려 25년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는 '90년대 전설의 가수' 현진영이 나서 더욱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