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유세윤, 10년 단골 김밥집에 '사인'으로 '뼈그맨' 인증

지나윤 에디터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1.04.21 11:43 조회 4,19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개그맨 유세윤이 제주 유명 맛집에 꾸준히 남긴 사인으로 '뼈그맨'다운 모습을 인증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주도의 한 김밥집에 있는 유세윤의 사인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2010년부터 꾸준히 이곳을 찾았던 유세윤은 기다림이 필수인 해당 맛집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사인 문구로 담아내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유세윤은 2010년 첫 방문 당시 "먹으려고 기다리는 중 아직 맛은 모름"이라는 사인을 시작으로 "먹어보니 정말 맛있음", "지겹게 정말 맛있다", "김밥 먹고 아들 낳았음", "또 여기 와버렸어" 등의 수많은 사인을 남기며 거의 매해 해당 맛집에 방문했습니다.

특히 2018년 "내가 5년 안에 이 가게 산다"는 유쾌한 사인 문구를 남겼던 유세윤은 다음 해인 2019년에 "유세윤의 오는정김밥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구로 재치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 가게 벽면이 온통 연예인 사인인데 유세윤 사인이 제일 많을 듯", "사인으로도 웃기는 진정한 뼈그맨 유세윤", "이 정도면 홍보대사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폭소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유세윤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