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초희·설인아·정혜인, '런닝맨' 출격…'쿵짝 시그널 예능촌' 레이스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16 17:53 수정 2021.04.16 18:00 조회 269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초희, 설인아, 정혜인이 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에서는 환상의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한 '쿵짝 시그널 예능촌' 레이스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해 '예능촌'에 입소한 남자 회원과 여자 회원으로 분해 등장했다. 여기에 이초희, 설인아, 정혜인이 여자회원으로 출격해 예능촌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전원 초면인 콘셉트인 만큼, 각자 새로운 '부캐'로 변신해 각양각색의 직업으로 매력을 어필했다. 유재석은 'IT 업계 종사자'로, 양세찬은 "최근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며 재력으로 어필하는가 하면, 이광수는 평소 이미지와 찰떡인 직업을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송지효는 "현모양처가 꿈이고, 직업은 시크릿 하다"며 신비주의 전략을 펼쳤고, 이초희는 부동산을 운영하는 땅 부자로 변신했으며, 설인아는 '태닝숍 사장'으로 한 회원만을 공략하는 적극성을 보였다. '황신혜 닮은꼴'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정혜인은 반전 직업을 공개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날은 속마음 인터뷰까지 진행해 예능촌에 재미를 더했다. 한 여자회원은 "관상이 음흉하다", "부담스럽다"며 한 남자 회원에 대한 속마음을 거침없이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한 치열한 신경전 속에서 적극적인 어필에도 불구하고 계속 거절당하는 회원이 있는가 하면, "갑자기 심장이 뛴다", "혼란스럽다"며 감당 못 할 정도로 인기 폭발한 회원까지 발생했다. 예측불허 예능 쿵짝 매칭 결과는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