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티키타카' 브레이브걸스 유나, 음문석과 소름끼치는 '단발' 싱크로율 "언니 같이 편안"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16 10:42 수정 2021.04.16 11:03 조회 164
기사 인쇄하기
티키타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 유나가 '가발좌' 음문석과의 커플댄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역주행 신화의 주인공 브레이브걸스가 손님으로 탑승한다. 이날 브레이브걸스는 흥 넘치는 텐션으로 4MC와 빵 터지는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낸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단발좌' 유나는 단발머리 가발을 쓴 '가발좌' MC 음문석의 모습에 폭소를 터트렸다. 음문석은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에서 단발머리 캐릭터 장룡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바다.

도플갱어급 싱크로율을 드러낸 유나와 음문석은 단발머리를 흔들며 커플 댄스를 선보여 '티키타카' 버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급기야 유나는 음문석에게 "언니 같이 편안하다"고 친근함을 드러내며, 뜻밖의 케미를 뽐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티키타카' 버스에 올라탄 브레이브걸스는 4MC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MC 김구라의 아들 MC그리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MC 규현은 브레이브걸스 소속사와의 연결고리에 화들짝 놀랐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화제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MC들과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일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고 있다. '신흥 예능좌'로 등극한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티키타카'는 18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