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이청아, 김희철에 "어제 피부 관리 받으셨죠?"…농벤져스와 인연 공개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4.08 21:32 수정 2021.04.08 21:35 조회 50
기사 인쇄하기
맛남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청아가 김희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8일에 방송된 SBS 에서는 배우 이청아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를 본 농벤져스는 각각의 친분을 공개했다. 양세형과 유병재는 타 방송사에서 함께 프로그램을 해본 적이 있다고 했다. 이에 김동준은 "저는 자주 뵙는다. 사실 연기 선생님이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도 이청아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와이프랑 공연 같이 했다"라고 했고, 이청아는 "그때 저희 회식시켜주셨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청아는 "당시 연극에서 언니랑 제가 같은 배역에 더블 캐스팅이 됐다"라고 친분을 공개했다.

김희철과는 초면이라 밝힌 이청아는 대뜸 "그런데 어제 피부 관리받으셨죠?"라고 물어 김희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이청아는 "어제 피부과를 갔는데 오늘 뿔소라 판매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는 저에게 실장님이 옆 방에 뿔소라 파셔야 하는 분이 계신다고 했다"라며 피부과로 맺어진 인연을 공개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어쩐지 어제 짜주시는 분이 갑자기 나한테 내일 뿔소라 파시죠? 해서 내가 뿔소라를 판다고? 난 들은 게 없는데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