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엑소 세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 확정…송혜교·최희서와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4.07 09:13 수정 2021.04.07 10:28 조회 879
기사 인쇄하기
세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세훈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이하 '지금, 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훈은 '지금, 헤'에서 극의 주요 무대가 되는 패션회사 더원의 신입사원 황치형(세훈 분) 역을 맡았다. 황치형은 평범한 신입사원이 아니다. 더원 황 대표(주진모 분)의 늦둥이 아들이자, 디자인팀 총괄이사 황치숙(최희서 분)의 동생인 것. 황치형은 셈이 빠르고 분위기 파악에 능통하며 하고 싶은 말 있음 하는, 한마디로 영리한 캐릭터다.

지난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한 세훈은 한류 최정상 아이돌로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후 2018년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의 주연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화려한 액션 연기를 소화해 남다른 존재감과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어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해적단 명궁 '한궁' 역으로 본격 스크린 도전에 나서며 배우로서의 활약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능청스럽게, 때로는 거침없게 '황치형' 캐릭터를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2021 하반기 가장 뜨거운 주목을 모으는 드라마 '지금, 헤'를 통해 더욱 반짝반짝 빛날 배우 세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