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옆돌기에 진심이네"…김태리, 눈길 끄는 특별한 '폰 케이스'

작성 2021.04.06 11:30 조회 1,31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배우 김태리의 특별한 휴대전화 케이스가 뜻밖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1일 김태리 소속사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태리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태리가 휴대전화를 직접 손에 들고 찍은 거울 셀카와 화보 컨셉에 맞게 포즈를 취하는 다양한 현장 사진이 있었는데요, 누리꾼들은 김태리의 거울 셀카 속 뜻밖의 휴대전화 케이스를 발견하고 폭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옆돌기에 진심이네
"옆돌기에 진심이네

앞서 김태리는 2021년을 맞아 팬들과 라이브 방송으로 소통하며 신년 버킷리스트로 '손 안 짚고 옆돌기'에 성공하는 것을 꼽았습니다. 그런데 김태리가 사용하고 있는 폰 케이스에 '텀블링하는 법(How to tumbl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그림으로 자세히 표현된 텀블링 방법이 있던 겁니다.

'옆돌기'에 대한 김태리의 열정이 폰 케이스에 담겨 있는 것을 발견한 누리꾼들은 "김태리가 옆돌기에 정말 진심이었구나", "마치 태권도 배웠다고 친구들 앞에서 보여주다가 구박받는 나 같군", "너무 귀여워. 김태리답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옆돌기에 진심이네

당시 라이브 방송에서 김태리는 또 "최근 배운 옆돌기를 자랑하고 싶어서 친구한테 옆돌기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친구가 말렸다"면서 "손 안 짚고 옆돌기에 성공하면 한강에서 친구에게 보여줄 것"이라며 다소 엉뚱한 진심을 내비쳐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인스타그램, 유튜브 '태정태리문단세 [Fan]',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