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스타는 지금

최고기 "현재 연애중, 전처 유깻잎도 알고 있어"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31 07:50 조회 8,052
기사 인쇄하기
최고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유튜버 최고기(본명 최범규)가 현재 열애 중이고 이 사실을 전처 유깻잎(본명 유예린)도 알고 있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30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현재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최고기는 "연애를 하고 있다.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고 고백하며 "딸 솔잎이는 (연애 사실을) 모르고, 깻잎님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만난 지는 얼마 안 됐다.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는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며 "연애 공백기가 컸다. 1년 조금 안 되게 공백기가 있었다. 어쩌다 만나다 보니 정이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다. 대여섯번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되었다"고 연애 과정을 설명했다.

또한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하는 것 같다. 있으면 있다고 이야기하는 게 훨씬 더 좋은 것 같다"면서도 "여자친구가 누군지 공개할 마음은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혼 후 굉장한 우울함을 느끼고, 사람을 못 만나는 경우가 있었다. 내 본모습을 꺼내고자 사람도 만나고 했는데 계속 우울하더라. 근데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서 나의 본 모습을 찾은 것 같아 기쁘다.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돌핀이 엄청 많이 돈다"고 현재의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이혼했다. 이들은 이혼 6개월 만인 지난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 여전히 복잡한 감정을 가진 이혼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최고기 ENTJ 유튜브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