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찬우X이의정, '불청'서 25년 만에 재회…울컥→찐 남매 케미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30 11:55 수정 2021.03.30 13:06 조회 2,268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청춘스타 김찬우와 이의정의 뜨거운 재회가 그려진다.

30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난주 6주년 특집 시청자 대표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김찬우가 이의정과 만나 '우리들의 천국'에서 보여준 찐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34년 전 CF 촬영으로 처음 만나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서 남매로 호흡을 맞추며 우정을 쌓았다. 당시 극 중 이의정은 김찬우의 친구 장동건을 짝사랑하는 여동생 역을, 김찬우는 '동생 바보' 캐릭터를 맡으며 귀여운 국민 남매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 촬영에서 청춘들이 바다로 떠난 집에 홀로 도착한 이의정은 텅 빈 집을 보고 의아해하다가 청춘들을 놀라게 해 줄 생각에 창문 뒤로 숨었다. 곧이어 집에 도착한 청춘들은 깜짝 등장한 이의정을 발견했는데, 청춘들을 놀라게 해 주려던 이의정은 생각치도 못했던 김찬우를 보고 더 놀라는 바람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고 말았다.

김찬우와 이의정은 서로를 보며 쉽게 말을 잇지 못했고, 오랜만에 마주하는 서로의 모습에 울컥하는 표정을 보였다. 뜨거운 포옹으로 25년 만의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둘의 모습을 지켜보던 청춘들 역시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찬우는 이의정을 초등학생 때 처음 만났다며 오랜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그는 예뻐하는 동생이 좋은 남자를 만났을 줄 알았는데 '불청'에 나와서 마음이 아프다(?)고 언급해 청춘들에게 빈축을 사며 웃음을 안겨줬다.

보는 사람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던 김찬우와 이의정의 감동적인 재회는 30일 밤 10시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