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외식하는 날' 소유, 닭발퀸 면모 "일주일에 5번 먹어"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30 10:27 수정 2021.03.30 10:41 조회 187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소유가 닭발 마니아의 면모를 보인다.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 촬영에서 MC 홍윤화는 게스트로 참여한 소유에게 "소유가 닭발 마니아로 유명하다. '닭발 퀸'이지 않냐. 소유가 매운 거, 닭발을 좋아하는 것을 국민이 다 안다"고 소개하며 "평소 닭발을 얼마나 자주 드시길래 '닭발 퀸'인 거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소유는 "진짜 많이 먹을 때는 다섯 번도 먹는다"고 답했고, MC 김준현은 "하루에?"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소유는 깜짝 놀라며 "하루에 말고 일주일이다"라고 폭소했다. "일주일에 다섯 번 먹을 때도 있는데 점심에 먹을 때도 있고, 저녁에 먹을 때도 있다. 야식으로, 술안주로 먹을 때도 있다"고 설명했다.

소유는 매운 뼈 구이, 감태 감칠 국수, 통 오징어 불 갈비찜을 즐겼다. 연예계 최강 맵덕으로 알려진 만큼 매운 음식을 평온하게 먹어 '외식하는 날 앳 홈' 가족들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외식하는 날 앳 홈'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 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

소유의 출연분은 30일 밤 9시 SBS FiL에서, 같은 날 밤 11시 20분 SBS Biz에서 방송되며 SBS MTV에서 31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