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니 동생이 '펜트하우스'에? "천서진 제부 역으로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24 15:43 수정 2021.03.24 15:50 조회 2,870
기사 인쇄하기
하니 안태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본명 안희연)가 남동생인 배우 안태환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하니는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DJ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하니는 남동생이 같은 소속사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DJ 김태균이 "동생이 '펜트하우스'에 나왔냐. 천서진(김소연 분) 동생 남편 역이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하니는 "맞다. 제부 역할로 나왔다"며 "안태환 파이팅"이라고 동생을 응원했다.

하니 안태환

하니는 한 살 어린 동생 안태환과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며 그동안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얼굴을 비췄다. 지난해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남동생과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배우로 활동 중인 안태환은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로 데뷔해 '쌍갑포차', '저녁 같이 드실래요?' 등에 출연했다. SBS '펜트하우스'에는 천서진의 여동생 천서영(신서현 분)의 남편 역할로 지난 시즌1에 잠깐 얼굴을 비춘 바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