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탁재훈→규현 '티키타카' 첫 티저 공개…제시→이제훈·이솜 기대되는 라인업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3.24 14:02 수정 2021.03.24 15:52 조회 200
기사 인쇄하기
티키타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신규 예능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티키타카'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그들이 원하는 목적지에 데려다주며 리얼한 토크를 펼친다. MC들과 게스트 간 쉴 틈 없는 '티키타카' 케미는 물론, 토크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게스트들의 노래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4월 4일 첫 방송되는 '티키타카'가 MC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과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래방 느낌이 가득한 버스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규현은 "이거 음악 예능이라 그랬거든요?"라며 의아해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가수 제시와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배우 이제훈, 이솜이 '티키타카' 버스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신나는 댄스곡에 맞춰 넘치는 흥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문명특급' 재재는 물론, 발라드를 열창하고 있는 MC 규현의 모습까지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일단 토크 티키타카는 보장됐네', '김구라, 탁재훈 티키타카 좋아하는데 프로그램 제목도 티키타카', '토크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너무 재미있을듯', 'MC들 티키타카 케미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티카타카'는 오는 4월 4일 밤 11시 5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