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민재가 가수 펀치의 신보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9일 김민재의 소속사 냠냠 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민재가 오는 10일 발매되는 펀치의 미니 2집 '만개(FULL BLOOM)'의 더블 타이틀곡 '질투나'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질투나'는 세련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질투라는 감정을 귀엽고 위트 있게 풀어냈다. 김민재의 랩 피처링과 펀치의 음색이 만나 어떤 하모니를 완성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민재는 그동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 '위대한 유혹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이다. 또한 김민재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예명 Real.be(리얼비)로 드라마 '최고의 한방', '두번째 스무살',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끼를 발산해 왔다.
연기, 노래, 작사까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김민재가 참여한 펀치의 미니 2집 '만개'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