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한고은, "퇴사한 남편과 제2의 신혼 보내"…남편 퇴사 이유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3.01 22:26 조회 2,314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와 제2의 신혼을 보내고 있다고 알렸다.

1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홈커밍 특집을 맞아 배우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신랑이 퇴사를 했다. 그래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왜 퇴사를 한 거냐? 방송하려고 그러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한고은은 "누가 써주기나 하냐"라며 "작년에 시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투병 기간이 길었다. 여러 이유가 있어서 남편이 퇴사를 하고 아버지 간병을 했었다. 정신 차린 지 얼마 안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고은은 남편과 숟가락 때문에 다투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요즘은 남편이 숟가락, 젓가락을 놔주는데 제가 좋아하는 숟가락이 있는데 다른 걸 주더라. 하루는 그게 너무 거슬려서 참다가 이야기를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리고 한고은은 "그랬더니 남편이 갑자기 얼굴색이 변하더니 좋아하는 숟가락이 뭐냐고 하더라. 본인이 준 것과 비교를 해보더니 한숨을 쉬고는 갑자기 숟가락을 들고 일어서더라"라며 "왜 그러냐고 했더니 '숟가락 갖다 버리려고' 그러는데 화가 났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런데 왜 제2의 신혼이라는 거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