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MTV 언플러그드 프레젠트' 방탄소년단 "역시 우리는 7명…전설들 무대 함께 해 영광"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24 09:56 조회 123
기사 인쇄하기
방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4일 방송되는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7인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 슈가가 한동안 어깨 수술과 재활로 그룹 활동에서 빠졌던 방탄소년단은 "역시 우리는 7명 이어야 한다. 세븐"이라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BE' 앨범 수록곡 무대를 준비했다. 지민은 "여러 곡들을 들려 주면서 'BE' 앨범 작업 비하인드나 저희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MTV Unplugged'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뮤직 콘텐츠. 그간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숀 맨데스(Shawn Mende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RM은 "저희를 초대해 준 MTV에게 감사하다. 많은 전설들이 공연한 'MTV Unplugged'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MTV Unplugged Presents: BTS'는 SBS MTV에서 24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