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전진♥류이서, '펜트하우스2' 카메오 도전 비하인드…돌발 상황에 '멘붕'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22 14:46 수정 2021.02.22 14:51 조회 25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전진♥류이서 부부의 '펜트하우스2' 카메오 출연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19일 방송된 SBS 금토극 '펜트하우스2' 첫 회에 카메오로 등장했던 전진♥류이서 부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진♥류이서 부부는 '펜트하우스2'를 통해 생애 첫 부부 카메오 연기에 도전했다. 이들은 '펜트하우스'의 엄청난 팬이었던 만큼 카메오 출연 제의에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연기 경험이 있는 전진에 비해 류이서는 "민폐 끼칠까 걱정된다"라며 무거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김순옥 작가의 대본을 받게 된 전진♥류이서 부부는 대사를 확인하자마자 당황했고, 류이서는 "눈 밑까지 떨린다"라며 멘붕에 빠졌다.

촬영 당일, 떨리는 마음으로 현장에 도착한 전진♥류이서 부부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촬영장 분위기에 더욱더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떨림 속에 '펜트하우스' 희대의 악녀 천서진 역의 김소연과 만남이 이루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진은 김소연과 반갑게 인사하며 20년 전 반전 인연을 고백해 류이서마저 화들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본 촬영을 앞둔 전진♥류이서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생겨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촬영 직전에 생긴 아찔한 돌발 상황에 류이서의 멘탈은 또 한 번 붕괴됐고, 급기야 전진이 현장에서 공개사과까지 했다.

롤러코스터 같았던 전진♥류이서 부부의 '펜트하우스2'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22일 밤 10시에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