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장성규, 국회의원 봉태규 보좌관 됐다…'펜트하우스2' 특별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19 08:23 수정 2021.02.19 10:23 조회 491
기사 인쇄하기
장성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펜트하우스2' 특별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방송인 장성규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9일 장성규 측은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 특별출연한 장성규의 촬영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번 특별출연에서 장성규는 극 중 국회의원이 된 이규진(봉태규 분)의 보좌관 역할을 맡았다.

봉태규와 장성규는 이미 '방구석1열'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어, 이번 촬영에서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줬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장성규

화려한 입담과 끼를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인 장성규는 '보좌관', '꼰대 인턴', '18어게인' 등 이미 많은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여 남다른 감초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펜트하우스2'에서도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이며 짧지만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시청률로 화제를 모았던 시즌1에 이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펜트하우스2'는 드라마 내용뿐만 아니라 장성규, 전진, 류이서, 바다, 이시언, 이상우 등 인기 스타들의 특별 출연 소식으로도 화제가 됐다.

기존 월화극에서 금토극으로 시간을 옮긴 '펜트하우스2'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