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이윤지 '의사 시아버지X약사 시어머니' 첫 공개…'미모+스펙' 모두 갖춘 완벽 부부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2.16 00:12 조회 755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윤지의 시부모님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15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이윤지의 시부모님이 처음으로 방송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지는 "오늘은 시부모님을 뵙기로 했다"라며 시부모님이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자 서울치대 명예교수인 시아버지와 약사인 시어머니의 등장에 모두가 관심을 갖고 지켜보았다.

박정수는 "난 지금 게장을 했다길래 시부모님이 오시는데 왜 게장을 했지 싶었다. 나이가 있는데 게장 먹다가 큰일 난다. 그런데 치과 의사라니 됐다"라고 했다. 그러자 이윤지는 "대처가 가능해서 그런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한울은 부모님에 대해 "아버지는 저와 같은 구강악안면외과 선배로 작년에 퇴임을 하셨다. 그리고 어머니는 아직 약사로 일을 하고 있으신데 성격이 나와 비슷하다. 나는 거의 8,90%가 어머니한테 영향을 받은 것 같다"라고 소개했다.

드디어 공개된 이윤지의 시부모님에 모두 감탄했다. 특히 박정수는 "이런 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신랑보다 시아버지가 잘 생기셨다. 그리고 시어머니는 너무 동안이다"라고 했다. 이에 이윤지는 "어머니가 진짜 미인이시고 동안이시다"라고 공감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