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한혜진 부상 투혼, 오나미 결장"…'골때녀' 최종 우승팀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12 13:36 조회 1,808
기사 인쇄하기
골때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설날 특집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눈물과 감동의 결승전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2부에서는 하나 남은 결승 티켓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 'FC 국대패밀리'와 'FC 불나방'의 최종 경기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11일 첫 방송에서 FC 불나방과 맞붙은 FC 국대패밀리 선수들은 한채아의 헤딩과 전미라의 오버헤드킥, 해트트릭 기록까지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 플레이로 '엄마들'의 저력을 제대로 과시했다. 이에 FC 개벤져스와 결승전에 어느 팀이 올라갈지 그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꼴찌 결정전인 3, 4위전을 앞두고 패배의 쓴맛을 맛본 FC 구척장신은 다시 한번 결의를 다졌다. 주요 키커인 한혜진은 엄지 발톱이 멍들어 제대로 걸을 수조차 없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팀을 위해 전력 질주했다. 김병지도 인정한 FC 구척장신의 수문장 아이린 역시 연속 선방을 펼쳐 승리를 향한 모델들의 악바리 근성이 빛을 발했다.

또한, 결승전을 앞둔 FC 개벤져스에게는 예기치 않은 비상 상황도 벌어졌다. 앞선 경기부터 부상을 참고 경기에 임했던 오나미가 결국 못 뛰는 상황이 벌어진 것. 이에 황선홍 감독은 주전 선수 오나미의 경기 출전을 만류했고, 결국 오나미는 팀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이런 후배를 지켜보던 개그계 대모 이성미는 63세 나이에도 불구, 그라운드에 출전해 뜨거운 우정을 선보였다.

'골때녀'는 국내 예능 최초 '여성 축구 리얼 버라이어티'로, 2002 월드컵의 영웅 황선홍, 김병지, 최진철, 이천수가 감독을, 이수근과 배성재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여기에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된 'FC 국대패밀리' 'FC 개벤져스' 'FC구척장신' 'FC불나방' 총 네 팀이 축구 대결을 펼친다.

초대 우승팀은 누가 거머쥘지 귀추가 주목되는 '골때녀' 2부는 12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