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최현석 딸' 최연수X더보이즈 현재 주연 '너의 MBTI가 보여', 13일 유튜브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09 15:37 수정 2021.02.09 15:40 조회 470
기사 인쇄하기
너의MBTI가보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예능D스튜디오가 제작하는 두 번째 웹드라마 '너의 MBTI가 보여'가 공개된다.

'너의 MBTI가 보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요즘 것들의 드라마'(이하 '요것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너의 MBTI가 보여'는 MZ 세대 사이에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MBTI라는 요소를 소재로 한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다른 사람들의 MBTI가 보이는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과 MBTI가 수시로 바뀌는 남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룹 더보이즈 멤버 현재와 최현석 셰프의 딸로 유명한 모델 최연수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고, 신인배우 성태와 박건수, 그룹 레드스퀘어의 아리가 출연해 고민도, 호기심도 많은 고3의 청춘을 연기한다.

SBS 예능D스튜디오는 웹드라마 전용 채널 '요것드'를 론칭, 지난 1월 30일부터 신입사원과 상사 사이에 낀 중간관리자의 애환을 유쾌하게 담은 '구해줘 꼰대'를 선보이고 있다. '요것드'에서는 하이틴 로맨스와 SF적인 요소를 결합한 웹드라마 '너의 MBTI가 보여' 공개 이후에도 다양한 소재의 웹드라마를 선보일 계획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