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생방 무대서 실수한 이소정, '싱어게인' 최종 4위…"죄송하고 감사하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09 08:54 수정 2021.02.09 10:01 조회 1,121
기사 인쇄하기
이소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싱어게인'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그룹 레이디스코드 출신 이소정이 소감을 전했다.

8일 밤 방송된 JTBC,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싱어게인'에서는 톱6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이소정은 정준일의 '안아줘'를 선곡해 불렀는데, 무대가 주는 압박감 때문인지 중간에 가사 실수를 하며 주저앉아 모두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소정은 무대 이후 눈물을 보였고, 심사위원 이선희는 "이 무대가 이소정에게 또 다른 마음의 짐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위로했다. 심사위원 점수 40%, 온라인 사전 투표 10%, 실시간 문자 투표 50%를 합산한 최종 순위에서 이소정은 4위를 차지했다.

이소정은 9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싱어게인'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소정은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정말 같이 고생 많이 해 주신 제작진분들 항상 좋은 말씀 해 주신 심사위원님들 분에 넘치는 사랑 보내주신 팬 분들 함께 좋은 무대 만들어준 71팀의 멋진 가수 분들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부모님과 레이디스코드 멤버들 정말 사랑하고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소정은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좋은 가수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거듭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사진=이소정 인스타그램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