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상이X안은진X배윤경, '런닝맨' 출격…혹독한 예능 신고식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2.05 16:30 수정 2021.02.05 17:38 조회 1,758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라이징 배우 이상이, 안은진 배윤경이 '런닝맨'에 출격한다.

세 사람은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 함께 해 2021년이 더 기대되는 배우들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국민 사위'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상이는 오프닝부터 눈을 뗄 수 없는 끼를 대방출했다. 직접 준비해 온 통기타를 치면서 열창까지 해 '런닝맨'을 순식간에 'K팝스타'로 바꿔 놓았다.

뮤지컬부터 드라마, 예능까지 접수한 배우 안은진은 무아지경 걸그룹 랜덤 댄스를 선보였다. 모든 댄스를 코믹댄스로 승화시켜 멤버들은 "잘 추는데 이상하다", "원래 이런 춤이냐?"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기자 역할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배윤경은 귀여운 사투리로 멤버들 마음을 녹이는가 하면, 미션 내내 '벌칙 아우라'를 뽐내며 허당미를 발산했다.

이날 녹화는 각자의 불운을 덜어내야 하는 '액땜 레이스'로 진행됐다. 오프닝부터 예상치 못한 벌칙 퍼레이드가 펼쳐진 가운데, 게스트들은 "여기 이런 곳이냐"라며 혹독한 '런닝맨' 신고식을 치렀다.

이상이X안은진X배윤경의 활약이 돋보인 '런닝맨'은 오는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