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드라마

김영대가 예고한 '펜트하우스2' 주석훈 관전 포인트는?

작성 2021.02.02 18:19 조회 2,482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훈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김영대가 '펜트하우스' 시즌 2에서 자신이 보여줄 관전 포인트를 예고했습니다.

오늘(2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은 2월 호 커버를 장식한 김영대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에서 김영대는 트렌디한 매력을 보여주며 '펜트하우스'에서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영대가 예고한 '펜트하우스2' 주석훈 관전 포인트는?

김영대는 화보 인터뷰를 통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펜트하우스' 시즌 1에 대해 "내게 많은 성장점을 안겨 준 작품"이라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서 "최근 드라마의 흥행 덕분에 부모님이 계신 본가에만 다녀오면 사인만 하다 왔다"며 뿌듯한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영대는 이어 곧 방영될 시즌 2에 대해 "시즌 1보다 좀 더 주체적인 주석훈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면서 "'변화'라는 키워드에 중점을 둬도 좋다"고 시즌 2의 관전 포인트를 예고했습니다.

김영대가 예고한 '펜트하우스2' 주석훈 관전 포인트는?

현재 '펜트하우스' 시즌 2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김영대는 시즌 1에서 이목을 모았던 배로나(김현수 분)와의 로맨스에 대해서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시즌 2에서 로나와의 관계가 조금 더 깊어지고 절절한 상태가 될 것 같다"고 덧붙여 새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사진=앳스타일,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홈페이지, 김영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