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드라마

'펜트하우스' 스페셜, 김현수→최예빈 키즈 6人도 함께…MC는 재재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1.12 10:30 수정 2021.01.12 10:46 조회 766
기사 인쇄하기
펜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시즌1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 방송에 6명의 '펜트키즈'들도 함께 한다.

12일 방송될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등 '펜트하우스'의 키즈 6명의 배우가 모두 출연한다. '펜트키즈'의 인터뷰를 맡아줄 MC로는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문명특급'의 재재가 활약한다.

앞서 '펜트하우스'의 성인 연기자 9명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가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여기에 '펜트키즈' 6명의 출연 합류까지 전해지며, '펜트하우스'의 주역들이 모두 총출동하는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거 방출한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신들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는 코너와 배우들 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도 준비되어 있다. 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 포인트부터 시즌2 맛보기 영상도 최초 공개된다.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스페셜 방송과 더불어 앞으로 시즌2에서 더욱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는 '펜트키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펜트키즈'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전했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