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브스夜] '동상이몽2' 박하선 "다음 생엔 남편, 여자 류수영에게 보내줄 것"…솔직한 입담 '반전 매력'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1.01.12 00:31 조회 230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하선이 솔직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11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신년을 맞아 홈커밍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사연♥이무송 부부,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오랜만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이무송의 작업실을 구하며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로 힘들어했다. 이에 이무송은 진지하게 졸혼에 대해 말해 심각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라이머의 야식 사랑으로 또 한 번 분위기가 싸해졌다. 다음 날 중요한 스케줄이 있었던 안현모는 남편의 야식이 못마땅했던 것. 라이머는 본인이 먹을 주꾸미 짬뽕 외에도 아내를 위한 저칼리로의 하와이 포케를 만들어 안현모를 감동받게 했다.

그리고 이날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산후조리원 동기들과 만남을 가졌다. 예술을 전공한 엄마들의 남다른 유대감으로 잘 모이는 모임에 대해 오지호는 "아내가 맏언니로 잘 뭉치게 하는 것 같더라"라고 설명했다.

또 오지호는 이날 조동 모임의 한 엄마에게 "어머니는 잘 계시지? 아니 어머니가 아니라 나한테는 누나다"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의 딸이 은보아와 조리원 동기였던 것. 이에 오지호는 "나랑 이경민 원장님 나이 차이가 띠동갑이다. 그러니까 누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리고 오지호는 "조리원에만 있는데 어떻게 친해지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 멤버는 "군대 동기 같은 느낌이다. 짧고 굵게 친해지는 거다"라고 했다. 이에 오지호는 "군대는 그래도 같이 자고 그러니까 더 친해질 텐데 조리원은 아니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를 듣던 한 멤버는 "우리는 가슴을 다 까잖냐"라고 함께 모여 모유 수유를 하며 친해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첫 아이의 엄마들 사이에서 둘째 아이의 엄마였던 은보아가 "아이는 이렇게 키워야 된다"라면서 여러 가지 노하우를 공개했던 것으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오지호는 "다들 첫째인데 둘째 가진 엄마니까 얼마나 가소로왔겠냐"라고 했고, 한 멤버는 "말없이 계속 피식피식 웃었던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식사를 마치고 아빠들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엄마들은 따로 모여 느긋하게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그리고 아내들은 남편들의 취미인 스크린 골프를 언급했다.

은보아는 "오빠가 4년 동안 스크린 골프를 쳤는데 2000회를 넘게 쳤다고 하더라. 그러면 어느 정도겠냐"라고 했고, 아내들은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이를 보던 오지호는 "저렇게 욕을 하는구나. 전혀 몰랐다"라고 놀랐다. 하지만 이는 시작이었다. 이후 아내들의 남편에 대한 불만 폭로는 끝이 날 줄 몰라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날 아내들은 모유 수유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은보아는 "난 첫째 둘째 각각 8,9개월 정도씩 모유 수유를 했다. 그랬더니 잔병치레도 없고 정말 건강하다"라고 했다. 그러나 다른 아내는 "우리 아이는 우유를 먹었는데도 잔병치레가 전혀 없다. 모유 수유가 아주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닌 것 같다"라고 했다. 이에 두 사람의 의견은 팽팽하게 갑론을박을 펼쳤다. 그런데 이를 보던 한 아내는 "모유 수유가 중요한 게 아니다. 산모가 젊어서 그렇다"라며 반 모유 수유파의 멤버가 은보아 보다 10살 어린 것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선은 모유 수유에 대해 "처음에는 할 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15개월을 모유 수유를 했다. 아이가 먹는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아 이건 여기에 쓰라고 있구나. 너무 고귀한 일 같더라. 그래서 그렇게 모유 수유를 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에 서장훈은 "아이 때문에 다음 세상 다시 태어나도 류수영과 결혼하겠다고 했다던데 맞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하선은 "이 아이는 이 사람과 결혼해서 낳은 아이이기 때문에 이 아이를 또 보려면 또 결혼해야겠다 싶더라"라고 했다.

또 박하선은 "아 아니다. 남편은 자기랑 똑같은 사람을 원하더라. 그래서 난 다음 세상에서는 나의 사랑을 모두 모아서 남편 류수영 같은 여자에게 남편을 보내주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