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정우성, 정웅인도 만났다…심상치 않은 눈빛

강선애 기자 작성 2021.01.07 15:32 수정 2021.01.07 15:56 조회 211
기사 인쇄하기
정우성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날아라 개천용' 정우성과 정웅인의 대립 현장이 포착됐다.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극본 박상규, 연출 곽정환) 측은 7일, 박삼수(정우성 분)와 장윤석(정웅인 분)의 심상치 않은 기류를 포착한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정우성과 정웅인이 '날아라 개천용'에서 대면한 장면 공개는 이번이 처음이다.

법원 출입 기자단 회식 자리에서 만난 극 중 박삼수와 장윤석의 인연은 시작부터 특별했다. 만나자마자 몸싸움을 벌이게 된 박삼수와 장윤석은 어느새 미운 정이 쌓이게 됐다. 장윤석은 선배인 양 박삼수를 챙기며 진심 어린 걱정과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이는 삼정시 3인조 사건 재심을 기점으로 급변했다. 박삼수가 장윤석이 묻어버린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 것. 여기에 재심 승소까지 거머쥐게 되면서 그의 완벽한 이력에 오점을 남기게 됐다. 장윤석은 사사건건 검찰의 실수를 들추어내는 박태용(권상우 분)과 박삼수를 눈엣가시처럼 여기고 있는 상황.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박삼수와 장윤석의 날 선 분위기는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허허실실 웃으며 서로의 약점을 떠보기 바빴던 두 사람인데, 사진 속 장윤석을 향해 분노를 표출하는 박삼수의 모습에서 이들의 대립이 예상된다. 반면 장윤석의 차가운 눈빛도 흥미롭다. 좁혀지지 않은 간극에도 선을 지키며 대립각을 세웠던 두 사람이 이전과 사뭇 달라진 분위기로 관계 변화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박태용은 장윤석의 계략으로 기부금품법 위반 논란에 휩싸이며 위기를 맞았다. 뉴스까지 출연해 자신의 무고를 밝힌 박태용을 회유하기 위해 엘리트 집단은 총선 출마를 제안했다. 피고인 김두식(지태양 분)까지 포섭한 이들은 계획대로 오성시 재심 재판을 무효화시키기 시작했지만, 포기할 박태용이 아니었다. 진정성 하나로 김두식을 설득하는 데 성공하면서 짜릿한 반격에 나섰다.

그런 가운데, 장윤석이 박삼수를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의 만남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날아라 개천용' 제작진은 "박삼수와 장윤석의 대립과 관계 변화는 후반부의 주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라며 "정우성, 정웅인의 연기 포텐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날아라 개천용'은 오는 8일 밤 10시 15회가 방송된다. 정우성은 17회부터 박삼수 캐릭터로 등장한다.

[사진제공=스튜디오앤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