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불청'으로 돌아온 강현수, 새 소속사와 새 출발…유세윤·장도연과 한솥밥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2.30 12:55 수정 2020.12.30 15:09 조회 520
기사 인쇄하기
강현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강현수가 새 소속사와 손잡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엘디스토리는 30일 강현수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강현수는 오랜 친분을 맺은 매니저가 운영하는 이 회사와 손잡으며 의리를 지켰다.

엘디스토리 이동열 대표는 "강현수는 가수와 배우, 예능인 등 다방면으로 활약해왔는데 그동안 개인 사업으로 인해 연예계 활동이 뜸했다"며 "다시금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강현수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현수는 최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식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했다. 자신의 본명이 이상진이라고 밝힌 그는 그동안 하유신, 강현수, 박우진, 이수겸, K, 브이원 등 다양한 예명으로 활동하며 '부캐' 활동의 원조 임을 강조해 웃음을 샀다.

특히 그는 브이원으로 활동할 때의 히트곡 '그런가 봐요'를 열창한 데 이어, 자신이 래퍼로 참여했던 고(故) 최진영의 대표곡 '영원'을 구본승과 함께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현수가 둥지를 튼 엘디스토리에는 유세윤, 장동민, 장도연, 유상무, 이은형, 허안나, 배지현, 허송연, 홍예슬, 김규종, 김상혁, 김성원, 류근지, 장기영, 김철민, 김여운, 조준호, 이원석, 박상현, 이영준 등 많은 방송인들이 몸담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