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유빈, 신곡 이미지 깜짝 공개…'걸크러시' 콘셉트로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20.12.23 09:45 수정 2020.12.23 09:51 조회 47
기사 인쇄하기
유빈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유빈이 신곡을 들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르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유빈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시크한 블랙 네일과 대비되는 화려한 골드 액세서리가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YUBIN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함께 업로드되어 있어 유빈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2007년 그룹 원더걸스의 래퍼로 데뷔한 유빈은 이후 '숙녀',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의 솔로 앨범을 발표, 싱어송라이터의 능력뿐만 아니라 걸크러시 매력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13년간 동고동락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새 둥지인 르엔터테인먼트에서 홀로서기에 도전, 이후 5월에는 싱글 '넵넵(ME TIME)'을 발표하며 직장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가사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로 '콘셉트 장인' 면모를 보여준 유빈이 새 앨범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르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