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드라마

오나라, '라켓소년단' 주연 확정…배드민턴 코치 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2.22 14:19 수정 2020.12.22 15:47 조회 248
기사 인쇄하기
오나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오나라가 내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 연출 조영광) 출연을 확정했다.

'라켓소년단'은 오합지졸 중학교 배드민턴부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기를 담는 드라마다.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공감을 불러올 웰메이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나라는 극 중 배드민턴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배드민턴 전국 1등 중학교 코치인 '라영자' 역을 맡았다. 라영자는 코트 안팎의 전략과 정치, 모든 것이 완벽한 카리스마 여장부다. 매서운 눈빛과 말 한마디에 다른 학교 학생들도 벌벌 떨게 만드는 공포의 대상으로, 오나라가 라영자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라켓소년단'은 '피고인' '흉부외과'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밀도 높은 이야기와 모든 캐릭터들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필력을 보여준 정보훈 작가가 대본을 쓴다. 내년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후시크리에이티브]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