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청' 구본승, 故 최진영과 특별한 인연 고백 "군생활 함께 했었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2.22 10:41 수정 2020.12.22 11:15 조회 1,070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故 최진영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연말특집 2탄' 깨복쟁이 친구로 가수 강현수(V.One)이 등장해 'SKY' 故 최진영의 '영원' 랩 파트를 직접 불렀다며 깜짝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에 청춘들은 강현수와 구본승의 듀엣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함께 무대에 나섰다.

'영원'을 부르던 중 조용히 가사를 보던 구본승은 이내 북받치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고, 목이 멘 채로 노래를 열창했다. 그리고 그런 구본승을 바라보던 김부용과 강경헌 역시 떠오르는 슬픔에 눈물을 훔쳤다. 22일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런 구본승과 故 최진영의 사연이 밝혀진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노래를 부르며 추억에 잠긴 청춘들은 집안으로 이동해 故 최진영을 회상했다. 구본승은 과거 "진영이 형과 군 생활을 함께 했었다"고 밝히며 평소 호탕했던 그의 성격을 언급했다. 또한 '영원' 노래는 "형에게 큰 의미였다"고 언급하며 그리운 故 최진실·최진영 남매를 떠오르게 했다.

강현수 역시 '영원'에 랩 가사를 직접 쓰게 되었던 사연과 안 해본 게 없었던 반전의 부업 스토리를 밝혀 청춘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현장에는 '신진 사십대'의 마음을 뒤흔들어 놓을 매력만점 두 번째 깨복쟁이 친구도 등장했다.

점심 식사 후 휴식시간을 가지던 안혜경은 갑자기 울리는 휴대전화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통화하러 나섰다. 이에 눈치 빠른 강경헌은 상대방이 누군지 궁금해했다.

잠시 뒤 돌아온 안혜경은 사실 또 한 명의 깨복쟁이 친구가 왔다며 청춘들에게 깜짝 고백했다. 이에 모두 놀라워하면서도 새로운 친구의 정체를 궁금해했다. 안혜경은 가수, 배우, 개그우먼, 기상 캐스터가 아닌 '셀럽'이라는 힌트를 주며 남자 청춘들의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특이한 웃음소리와 함께 등장한 깨복쟁이 친구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세계적인 스타들과 작업했다는 그녀는 안혜경을 뛰어넘는 하이 텐션으로 마중 나간 청춘들을 단번에 휘어잡았다. 이에 뭇 남성들은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안절부절(?) 못했다는 후문이다.

구본승과 故최진영의 사연, 신진 사십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 뉴페이스 친구는 22일 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