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오지호♥, 은보아 어머니 '전지현 교복' 디자인…교복 입은 전지현 영상 공개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11.24 00:16 조회 864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은보아 어머니가 디자인한 교복을 입은 전지현 영상이 공개됐다.

23일에 방송된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은보아의 본가에 김장을 하러 간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장을 마친 두 사람은 어머니와 함께 은보아의 졸업 앨범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를 보던 오지호는 "이 교복이 어머님이 만드신 거죠?"라고 물었다. 은보아가 졸업한 진선여고의 교복이 은보아 어머니의 디자인이라는 것.

이에 은보아는 "내가 입학할 때는 교복이 없었다"라며 "2학년이 될 때 교복을 만든다고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학부모님들 중에 의류업계 종사자 분들에게 디자인을 부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때 엄마도 디자인을 냈고 전교생이 투표를 해서 채택이 된 게 엄마 디자인이었고 그게 교복이 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그렇게 만들어진 교복은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다는 것.

은보아는 "전지현도 우리 학교를 나왔다"라고 했고, 오지호는 "그러면 전지현도 어머니가 만든 교복을 입은 게 아니냐"라고 했다. 이때 방송을 통해 교복 차림의 전지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