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에일리 "왜 다들 내게 3천만원 빌려달라고"…금전 요구 DM에 골머리

강선애 기자 작성 2020.11.11 14:52 수정 2020.11.11 16:59 조회 2,735
기사 인쇄하기
에일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에일리가 금전을 요구하는 사람들로 인한 고충을 전했다.

에일리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데 왜 제 인스타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돈 빌려 달라'고 하는 분들은 항상 금액이 다 3000만 원인가요? 궁금해서요"라고 물었다.

이어 "그게 빌리기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금액인가요? 분명 DM은 다 다른 분들이 보내는데 같은 금액을 부탁하길래 궁금해서요"라고 덧붙였다.

에일리

해당 글로 인해 에일리가 SNS를 통해 돈을 빌려달라는 금전 요구를 수차례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실제로 에일리 외에도 많은 연예인들이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DM으로 금전 요구 등의 도움 요청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가수 이효리는 운영하던 SNS 계정을 삭제하며, 그 이유에 대해 자신이 지나치게 SNS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 밝혔다. 또 " DM으로 오는 부탁들. 돈 빌려달라는 부탁이 제일 많다. 너무 많으니까 다 빌려줄 수도 없다. 그런 부탁을 들으면 난 쉽게 스킵이 안 된다"는 이유도 전한 바 있다.

[사진=에일리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