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나훈아, 폭발적 환영에 감격 인사

강경윤 기자 작성 2020.10.05 17:34 수정 2020.10.05 20:06 조회 2,535
기사 인쇄하기
나훈아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언택트 공연을 선보인 가수 나훈아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최근 나훈아가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나훈아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재차 감사인사를 전했다.

나훈아의 감사 인사에 팬들은 "가황의 대한민국 어게인 공연으로 며칠 동안 행복했습니다", "특별했던 올해 추석 나훈아 님 덕분에 힐링됐습니다. PD님 비롯 제작진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등 훈훈한 반응이 주를 이뤘다.

앞서 나훈아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15년 만에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대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제작진은 "이례적인 감사 영상은 나훈아 씨의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공연을 함께한 모든 스태프들과 제작진은 낯선 언택트 공연이었음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추석 동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