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박장데소' 던, ♥현아 근황 전하며 "박나래X장도연 팬, 나오고 싶다고"

작성 2020.08.22 21:31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박장데소

[SBS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박장데소' 던이 현아와의 근황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SBS '박장데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던이 근황을 전하며 연인 현아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현아-던 커플에 대해 "워너비 커플이다. 너무 닮고 싶다. 최고 '인싸' 커플이다"라며 스페셜 게스트 던을 소개했다.

장도연은 던을 향해 "예능을 잘 안 하신다"라며 "예능 안 하시는 분 나오면 작품이 나오거나, 가수 분들은 앨범이 나오거나"라고 덧붙였다.

던은 근황에 대해 "앨범은 사실 준비 중이다. 지금 만들고 있다"라고 밝혔다. 연인 현아에 대해서는 "현아가 되게 나오고 싶어했다. 두 분 너무 팬이라고. 오늘 오는데도 자기 너무 가고 싶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던은 장도연의 데이트 영상을 보며 '리액션'에 대해 "저도 약간 반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런 걸로 많이 말했다. (현아가) 서운했던 것 같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본인의 데이트 취향으로 "저는 쫓아다닌다, 조용한 거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