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로그램 리뷰

'박장데소' 이태환, "휴대폰에 저장된 여성의 번호 15개 정도…남자친구들과 주로 놀아"

김효정 에디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8.08 21:36 조회 377
기사 인쇄하기
박장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연애 신생아 이태환의 휴대폰에 저장된 여자의 번호는 몇개나 될까?

8일에 방송된 SBS 에서는 이태환을 위해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한 박나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이태환의 연애 스타일을 알아보기 위해 대화를 했다.

그는 이태환에게 "휴대폰에 저장된 여자의 핸드폰 번호는 몇 개나 되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이에 이태환은 "10명? 15명 정도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패널들은 "어머니까지 포함한 숫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태환은 "안부를 묻고 연락을 하고 가끔씩 밥 먹는 사람 포함해서 그 정도다"라고 했다.

이에 이석훈은 "많은건가? 난 유부남이라 잘 모르겠다"라고 했다. 이를 들은 이태환은 "다 지우신거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이석훈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태환은 "주로 남자 친구들이랑 노는 편이다. 자주 만나는 동갑내기 친구들이 있는데 남자들끼리 만나서 카페에서 4시간 동안 수다를 떤다"라며 "맨날 남자들만 만나니까 새로운 누군가가 다가오면 무섭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