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상준 "아버지 얼굴도 몰라" 동료들도 몰랐던 유년시절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6.08 10:22 수정 2020.06.08 11:29 조회 1,603
기사 인쇄하기
이상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동료들도 몰랐던 유년시절을 최초로 털어놓는다.

8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에는 개그맨 김용명과 이상준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지금까지 국밥집에서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김수미의 호통(?)을 불렀다. 하지만 두 사람은 극강의 하이텐션 댄스로 맞수를 두며 뼛속까지 개그맨임을 인증했다.

이날 이상준은 숨겨두었던 가족사를 방송 최초로 고백했다. "어떤 아들이냐"는 김수미의 질문에 이상준은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이상준은 이제까지 어디서도 말하지 않았던 아버지에 대해 조심스레 말문을 열였다. 그는 아버지가 어렸을 때부터 없었다며 "아버지의 얼굴이나 돌아가신 이유에 대해서 하나도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또 "아버지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도 어머니가 슬퍼할까 봐 아직까지 (한 번도) 물어본 적 없다"고 고백해 주변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 이상준은 어머니와 함께 찍은 졸업사진이 한 장도 없는 사연을 공개하며 오열했다. MC이자 이상준의 오랜 동료인 개그맨 이진호 역시 "형의 이런 모습을 처음 본다"며 말을 잇지 못했다.

개그맨이라는 직업 뒤에 숨겨야 했던 안타까운 속사정은 8일 밤 10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