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연반인' 재재 팬사인회에 참석한 몬스타엑스…'문명특급'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5.25 14:43 수정 2020.05.25 16:40 조회 303
기사 인쇄하기
문명특급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25일 공개될 '문명특급'에서는 신곡 '판타지아(FANTASIA)'로 돌아온 몬스타엑스가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의 팬사인회에 팬으로 참석한다는 콘셉트로 등장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만 올 수 있다는 '헬스장 팬사인회'로 진행됐다. 팬사인회 장소에 가기 전에 한 카페에 들른 재재는 거기서 케이크를 먹고 있는 몬스타엑스를 우연히 만나 팬사인회 선배인 몬스타엑스로부터 몇 가지 꿀팁을 전수받았다.

훨씬 가벼워진 마음으로 사인회 장소에 도착한 재재가 만난 팬은 다름 아닌 몬스타엑스였다. 항상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던 톱 아이돌이 '연반인'의 팬사인회에 참석한 모습은 신선한 매력을 자아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이어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TMI를 대방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몬스타엑스의 '찐 리액션'이 나왔다. 6년 차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짬에서 나온 바이브'로 현장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몬스타엑스가 팬사인회에 등장한 모습은 25일 오후 5시에, 본 인터뷰 영상은 오는 28일 오후 5시에 각각 '문명특급'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