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런닝맨' 유재석의 차량 내부가 공개된다.
오는 23일 방송될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주 넘치는 스릴과 긴장감으로 화제가 됐던 '런닝 카운트다운' 레이스의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방송된 '런닝 카운트다운'에서는 '런닝맨 패밀리' 게스트 강한나, 허경환과 함께 치열한 시간 전쟁을 치르는 모습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각자 복불복으로 생존시간을 선택, 이후 미션을 통해 다른 멤버들의 시간을 뺏고 뺏기며 본인의 생존시간을 지켜나갔다. 또한, 이 과정에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보이며 이후 이어질 레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3일 방송에서는 이 '시간 뺏기 레이스'의 최종 승자가 공개된다. 이어 '결정! 백' 레이스가 펼쳐지는데, 이번 레이스에는 게스트로 배우 배종옥, 신혜선과 함께 돌발 사전 미션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국민 MC' 유재석의 차량 속 소지품이 발견된다.
유재석의 차량 내부를 확인하고 '유산슬' 앨범 CD를 가지고 나온 하하는 "재석이 형 차 안에 큰 TV가 있더라. 그리고 DVD들이 많이 있던데, 형을 생각해서 다른 것들은 가지고 나오지 않았다"며 정체불명 DVD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유재석은 물건의 존재에 대해 강력하게 부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런닝 카운트다운' 편의 최종 승자와 유재석 차량 속 물건의 진실은 23일 오후 5시에 방송될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