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일

"얼굴천재, 밀라노 접수"…차은우, 조각 같은 비주얼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2.19 09:44 수정 2020.02.19 10:20 조회 1,337
기사 인쇄하기
차은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얼굴천재'의 매력을 과시했다.

19일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차은우와 밀라노에서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최근 SBS 농구 예능 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 출연해 섬세한 외모와 달리 강철 체력과 끊임없는 연습으로 나날이 발전하는 농구 실력을 보여줌으로써 무대 위 아이돌을 넘어서 연기, 예능을 총망라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일상이나 SNS에서 포착된 평소 모습은 훤칠한 키에 걸맞게 단정하고 깔끔한 옷차림으로 패션적인 면모마저 강조되어 동시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차은우
차은우

이번 화보 촬영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됐다. 때마침 차은우가 첫 휴가를 떠나 더욱 의미가 깊었던 이번 촬영은 그의 일상을 따라다니듯 꾸밈없이 담아내고자 했다. 차은우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도 돋보이는 조각 같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인터뷰에서 차은우는 "작년 한 해를 정신없이 달려온 것 같아요. 그래도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겁먹지 않고 도전했다는 점이에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서 주체적이고 능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 제 스스로가 많이 바뀐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차은우의 모습을 보이고 싶어요"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차은우

[사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