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VIP'와 함께 해 영광"…'볼매남' 정준원의 종영 소감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2.24 10:42 수정 2019.12.24 10:57 조회 2,883
기사 인쇄하기
정준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준원이 드라마 'VIP'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에서 성운 백화점 홍보팀 대리 차진호 역으로 활약한 정준원의 마지막 회 대본 인증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정준원은 소속사를 통해 "안녕하세요. 정준원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드라마 'VIP'가 종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VIP'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그리고 함께 고생한 모든 제작진분들과 배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그는 "올해 6개월 정도의 시간을 'VIP'와 함께 보냈던 것 같은데 벌써 종영을 한다니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크게 드는 것 같습니다. 많이 부족했던 저였지만, 'VIP'와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종영의 아쉬움과 함께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정준원은 "또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와 함께 종영소감을 마무리했다.

정준원은 'VIP'에서 여유롭고 능청스러운 캐릭터의 성격을 100% 살리며 극에 감칠맛을 더했다. 특히 좋아하는 이현아(이청아)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진심이 담긴 위로를 건네는 따뜻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자꾸만 눈이 가는 '볼매남' 차진호를 완성시켰다. 이처럼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정준원이 앞으로 펼칠 연기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VIP' 최종회는 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킹콩 by 스타쉽]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