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일(금)

뮤직

'성폭행 피소' 김건모, 직접 입장발표 나선다…무고 등 맞고소 완료

작성 2019.12.13 12:16 수정 2019.12.13 14:26 조회 1,162
기사 인쇄하기
김건모 측 변호사 건음기획 손종민 대표 연합뉴스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김건모 측이 김건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 씨를 무고 등으로 맞고소했다. 또 향후에는 김건모가 직접 입장 발표에 나설 것이라는 계획을 알렸다.

손종민 건음기획(김건모 소속사) 대표와 김건모 변호인 법무법인 서평 고은석 변호사는 13일 서울 강남경찰서를 방문해 A 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고 변호사는 "아직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이 누군지 모르고, 고소장도 받아보지 못했다"며 "해당 업소는 수사 과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모

고소장 내용에 대해서는 "강용석 변호사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를 보고 내용을 유추해 '사실무근'이라는 내용으로 고소장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고 변호사는 "김건모가 따로 상세한 입장 발표를 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김건모가 A 씨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 채널의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기자는 9일 A 씨를 대리해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검찰은 이 사건을 서울 강남경찰서로 보내 수사 지휘하기로 했다.

[사진=연합뉴스, 건음기획]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