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지코 측 "악플러 고소장 접수 예정…선처 없을 것"[공식]

작성 2019.10.29 13:27 수정 2019.10.29 13:48 조회 357
기사 인쇄하기
지코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지코가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지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9일 "지코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희롱, 명예훼손 등의 악질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꾸준한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에 따라 단순 의견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수준을 벗어난 악성 댓글과 게시물 등을 작성하거나 유포한 누리꾼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장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방침을 알렸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가 사라지지 않는 한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선처와 합의는 일체 없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지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케이오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지코'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SNS 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악의적 비방, 허위 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희롱, 명예훼손 등의 악질 행위에 대해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꾸준한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에 따라 인터넷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SNS 등에서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수준을 벗어난 악성 댓글과 게시물 등을 작성하거나 유포한 네티즌에 대한 자료 수집을 마치고,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장 접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피해가 사라지지 않는 한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으로, 선처와 합의는 일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