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이나·딘딘·이원석·정세운 '고막메이트', 18일 첫방송…고막+각막 책임진다

작성 2019.10.17 15:00 수정 2019.10.17 19:48 조회 143
기사 인쇄하기
고막메이트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작사가 김이나, 래퍼 딘딘, 밴드 데이브레이크 보컬 이원석, 가수 정세운이 함께하는 SBS 모비딕 '고막메이트'가 18일 공개된다.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고막메이트'는 시청자가 보낸 소소하고 현실적인 고민을 듣고 공감과 위로의 '토크 처방'과 사연자를 위한 일명 '고막 처방' 라이브를 선물하는 음악 토크 콘텐츠다.

첫 회 "덕질, 나만 힘든가요?"라는 사연을 읽은 네 명의 MC들은 그동안 숨겨온 각자의 '덕질(팬 활동)' 경험을 고백했다. 실제 데이브레이크 팬으로도 알려진 김이나 작사가는 "팬들의 사랑은 가장 위대하고 순수하다"며 팬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넸다.

첫 고막 처방 라이브는 막내 정세운이 맡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이 컨택 버전 'Eye 2 Eye'를 선보인다.

또 정세운은 이원석을 향해 "형 괴롭히고 싶어요"라며 숨겨왔던 '덕심'을 드러냈고, 이원석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네가 그래 주면 난 너무 좋지"라고 받아쳤다. 이어 'Eye 2 Eye'를 열창하던 정세운은 이원석의 손을 잡는 등 녹화 내내 핑크빛 브로맨스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음악 토크 콘텐츠 '고막메이트'는 지난 11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됐다.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