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서진마저 눈물 글썽"…'리틀포레스트', 오늘(7일) 최종회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0.07 12:06 수정 2019.10.07 16:08 조회 902
기사 인쇄하기
리틀포레스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과 리틀이들의 애틋한 이별이 공개된다.

지상파 최초의 '월화예능'이라는 파격 편성과 이서진X이승기X박나래X정소민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는 7일 방송을 끝으로 16부작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앞서 진행된 마지막 촬영에서 멤버들은 정들었던 리틀이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다. 정소민은 "내가 어른 되면 리틀 포레스트 이모가 될 게요"라는 브룩의 말에 한참 동안 눈물을 쏟아냈으며, 끝까지 눈물을 참던 박나래 또한 마지막으로 배웅하며 아쉬움의 눈물을 떨궜다. 애써 담담한 척하던 이승기 역시 동요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그동안 어떤 방송에서도 눈물을 보인 적 없었다"고 고백한 '쏘스윗남' 이서진 역시 울컥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뷔 21년 차' 이서진이 방송 최초로 눈물 고이게 된 이유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모, 삼촌과 리틀이들의 애틋한 이별은 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리틀 포레스트' 최종회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