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고막메이트' 가수 정세운이 영상으로 첫인사를 건넸다.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새 음악토크콘텐츠 '고막메이트'의 첫 영상이 지난 20일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형식의 영상 속에는 정세운이 앞으로 방영될 '고막메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정세운은 "사연 많이 보내주시고 구독 설정과 좋아요, 알람 설정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설레는 표정으로 한 손으로 셀카 영상을 찍느라 다른 손으로 가슴에 박수를 치는 귀여운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MC 라인업 공개 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막메이트'는 정세운의 '남친짤' 영상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팬들은 '내 남친 눈감아'. '세운아 벌써 재밌다', '이미 구독 좋아요 완료'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막메이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군단이 모여 시청자의 사연을 직접 들어주고 음악으로 치유해주는 콘셉트의 음악토크콘텐츠로, 작사가 김이나, 래퍼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가수 정세운이 MC로 발탁됐다. 또한 4MC 외에도 '고막남친' 폴킴 등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막메이트'는 오는 10월 11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 공개 후 10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