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민서, 발라드 신곡 '성장'·'소개' 24일 발표…윤종신 프로듀싱

강수지 기자 강수지 기자 작성 2019.09.18 11:28 수정 2019.09.18 16:07 조회 180
기사 인쇄하기
민서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가수 민서가 발라드 신곡으로 돌아온다.

민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8일 "민서가 윤종신이 프로듀싱한 발라드 '성장'과 '소개' 두 곡을 오는 24일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곡은 미스틱스토리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공개된다.

민서는 그동안 싱글, 앨범, OST 등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시도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줬다. 이번 두 신곡에서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감정선을 보여줄 전망이다.

'성장', '소개' 두 곡은 이별을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한 이야기를 그린 발라드 곡으로, 이야기가 절묘하게 이어진다.

미스틱스토리 프로듀서 윤종신이 두 신곡 프로듀싱에 나섰다. 지난 2016년 '월간 윤종신' 10월호 '처음'을 시작으로 11월호 '널 사랑한 너' 이듬해 11월호 '좋아'까지 민서와 꾸준히 발라드 작업을 해온 윤종신이다. 민서의 발라드 감성을 극대화해 음악 팬들에게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종신은 "민서의 목소리는 미숙과 성숙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그래서 애처로우면서 대견한 면이 있다. 이게 바로 민서 목소리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성장'과 '소개'는 올해 '월간 윤종신'에서 이별 발라드를 만든 DESK가 작곡하고, DESK와 윤종신이 함께 작사했다. 더불어 '좋아'를 편곡한 나원주가 편곡자로 참여했다.

민서의 두 신곡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광고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