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7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스터리 키친' 백종원VS김성주, 방송 최초 '요리 대결' 성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5.07 11:13 수정 2019.05.07 11:42 조회 745
기사 인쇄하기
백종원 김성주 미스터리키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스터리 키친'의 백종원과 김성주가 요리 대결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될 SBS 파일럿 예능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이하 미스터리 키친)의 MC 백종원과 김성주가 최초로 요리 대결을 예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7일 두 사람의 대결을 예고하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백종원과 김성주는 팔짱을 끼고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눈빛에는 한치의 물러섬 없는 승부욕이 뿜어져 나온다.

이번 요리 대결은 '미스터리 키친'의 본 대결에 앞서 진행되는 오프닝쇼다. 5명의 미식단은 누구의 요리인지 모른 채 오직 음식만을 가지고 백종원 대표와 김성주의 요리를 평가할 예정이다.

백종원 김성주 미스터리키친

김성주는 백종원 대표와 함께 '골목식당'을 진행하며 쌓은 음식에 대한 탄탄한 지식과 요리 실력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성주는 대결에 앞서 수많은 연습을 했다고 전해져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과연 김성주가 백종원 대표를 뛰어넘는 '청출어람'의 실력을 보여 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2회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미스터리 키친'은 오직 음식으로 숨은 고수들을 추리해가는 미스터리 음식 추리 쇼다. 블라인드 속 그림자 셰프들은 얼굴, 직업, 목소리 모든 걸 노출하지 않은 채 오로지 '음식의 맛'으로만 대결을 펼친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증거들로 그림자 셰프가 누구일지 추리해가는 재미 포인트가 있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음식 전문가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미식단'이 평가하는 그림자 셰프의 요리 평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미스터리 키친'은 오는 18일과 25일 오후 6시 40분에 1, 2회가 각각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