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일

"화보장인 옹비드"…옹성우, 품절 사태 일으킨 첫 단독 화보 비하인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26 09:59 수정 2019.02.26 10:39 조회 392
기사 인쇄하기
옹성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워너원 출신 옹성우의 첫 단독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 중인 옹성우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옹성우의 첫 단독 화보로 화제를 모은 패션 미디어 엘르의 3월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다.

사진 속 옹성우는 다양한 의상에 따라 포즈를 바꾸며 분위기를 자유자재로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옹성우는 첫 단독 화보임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수능란하게 촬영을 이끄는 프로페셔널함을 보여 현장에 모인 관계자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또한 특유의 밝은 에너지는 스태프들과 최상의 케미를 보이며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옹성우

옹성우의 첫 단독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온·오프라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옹성우의 이런 인기를 증명하듯 매거진 역시 이례적으로 계속해서 버전이 업데이트, 총 9종이 발매되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바쁜 개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옹성우는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의 주인공 최준우 역에 캐스팅되어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또 26일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두시 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격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